JMTECH 로고 - 순번대기시스템·금융사무기기 전문 JMTECH
회사소개
설치사례

Technical Support


제이엠테크 기술지원 FAQ

고객의 비즈니스가 멈추지 않도록,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기술 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쉽고 빠른 검색
FAQ별 상세 안내
문제 해결 가이드 제공
Q. 신도테크노 순번기(AQ800,ANK1000등-안드로이드제품) 시간이 안맞아요!
1. 액정부분 좌측상단모서리 터치 우측상단모서리 터치
2.시스템설정
3.시간변경 클릭
4. 네트워크시간해제
5.수동시간설정후 저장
6. 업무설정 클릭후 순번정보초기화
Q. 넥스빌(NXC-1,NX-1000) 전원이 갑자기 꺼졌어요!
1. 계수기전원 off
2. 액정부위누른후 위쪽 좌우가이드가있는부분 중간부뷴을 위로들면 45도 정도로 상단커버가 들림
3. 내부 이물질및 동전등 제거
4. 5분후 전원 on
Q. 신도테크노 순번기 모니터가 이상하게 아이콘만나와요
창구형모니터뒷편 셋탑전원 재부팅(z11,z12,z13)
일체형모니터 옆쪽 전원케이블 뺐다 다시 접속
Q. 신도테크노 AQTCS(호출프로그램-농협)설치방법
1. 바탕화면 소프트웨어센터 클릭
2. 검색창에서 AQ검색
3. Aqtcs-NH설치
4. AQTCS실행(손가락모양아이콘)
5.ctrl+shift+s (입력창생성)
6. Id(창구번호) ip(발행기ip-옆창구사용중인호출프로그램에있는 입령창ip입력)
7.기타설정은 톱니바퀴아이콘클릭후 단축키및 기타설정